일상

😍선물 받은 갤럭시 워치 4 44mm 언박싱🎁(사이즈 고민❓)

TIMOTAE 2022. 3. 18.

오늘은 갤럭시 워치 4 44mm 선물 받은 후기/ 언박싱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원래 저는 시계는 귀찮기도 하고 거추장스럽다고 생각해서 별로 좋아하지는 않았습니다.

근데 스마트워치는 인바디, 심박 수 , 수면 측정 등 활용도가 높다고 생각해서 하나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저는 일단 핸드폰은 갤럭시 퀀텀 2, 노트북은 갤럭시 북, 이어폰은 버즈+를 가지고 있어서 스마트 워치를 사게 되면 갤럭시 워치를 사야겠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갤럭시 생태계 파이팅... GOS) 그러다가 어제 갤럭시 워치 4 선물을 받게 되었습니다.

 

이 포스팅을 빌려서 선물해주신 분한테 정말 감사하다는 말을 다시 한번 전합니다.

 

갤럭시_워치4_썸네일
썸네일

 

카페에서 언박싱을 진행했습니다. 카페 분위기가 괜찮죠..? 사진도 잘 나온 듯하네요 ㅎㅎ 

저는 갤럭시 워치 4 44mm 블랙 모델을 선물 받았습니다. 들어보니 강화유리 액정보호 필름 2매 증정 + 갤럭시 워치 4 프로모션으로 Watch 액세서리 3만 원 할인 구매 혜택을 증정한다고 합니다.

갤럭시 워치 4 프로모션 3만 원 할인 적용해보는 포스팅은 주말 내에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갤럭시워치4_언박싱갤럭시워치4_언박싱2
갤럭시워치 4 언박싱

 

갤럭시 워치 4가 담긴 본품 박스를 개봉했습니다. 저는 색상은 블랙 했습니다. 개취긴 하지만 저는 블랙이 깔끔했습니다. 

박스 뒷면에는 워치 충전기가 담겨있습니다. 워치만 꺼내시고 뒷면 박스 버리시면 안 됩니다 ㅎㅎ. 손목에 워치를 착용해봤습니다. 조금 크긴 합니다. 제가 마른 편이라 손목이 정말 얇아서 이런 거고 보통 남성분들이라면 44mm가 딱 맞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화면 크기 때문에 40 보다는 44를 선택했습니다. 이건 개인 취향이기에... 구매하실 예정이라면 주변 갤럭시 워치 판매 가전제품 매장에 가서 착용해보시는 걸 추천해드립니다. 

 

갤럭시워치4_본품 갤럭시워치4_손목착용
갤럭시워치4 본품, 손목 착용

 

갤럭시 워치 4 연결은 어렵지 않아서 연결 과정만 대충 적어보겠습니다. 

핸드폰에 갤럭시 웨어러블 어플을 설치하고 블루투스를 켠 상태에서 갤럭시 워치를 켭니다.

그런 후 갤럭시 웨어러블 어플에 들어가 워치 설치 과정을 따라 연결을 진행하면 됩니다.

과정이 어렵지는 않아서 쉽게 하실 수 있을 듯합니다.

 

워치를 연결하고 가볍게 워치의 기능을 활용해봤습니다.

심박수, 인바디, 혈압 등 아주 유용해서 정말 만족하고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가볍게 선물 받은 갤럭시 워치 4 언박싱/ 연결 포스팅을 해봤습니다. 

다음 갤럭시 워치 4 포스팅은 유용한 어플, 스트랩 구매, 워치 4 3만 원 프로모션, 활용법을 준비하겠습니다. 

오늘도 포스팅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갤럭시워치4_연결 갤럭시워치4_모바일 연결
갤럭시워치4_모바일 연결

 

👇함께 보면 좋은 갤럭시 포스팅👇

 

 

 

📱지갑 없어도 핸드폰으로 다 되는 세상! 삼성페이 교통카드 등록 방법

오늘은 삼성페이에 교통 카드 등록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제가 궁금한 정보라 찾아보게 되었습니다 ㅎㅎ 삼성페이를 안 쓰셨던 분들이라면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

timotaeconomy.tistory.com

 

 

 

삼성 계정으로 편하게 갤럭시북에 버즈 연결하기

이번 포스팅에서는 삼성 갤럭시 북에서 버즈 연결하는 방법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Easy Connection이라는 기능을 이용해 연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Easy Connection을 통해 갤럭시 폰, 갤럭시 탭,

timotaeconomy.tistory.com

 

 

전문 블로그는 아니기 때문에 오류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오류가 있다면 바로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너그럽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많은 의견을 나누고 배우고 싶습니다.
🙏공감과 댓글, 구독 신청 많이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 추천 글